한가지 예외가 있다면, 새로 사업을 하는 소액결제 결제대행사는 초기에 다른 결제대행사보다 결제도 뻥뻥 잘 되고 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미납 때문에 소액결제가 안됐는데 잘 해결해줘서 고맙습니다. 덕분에 이번달 생활비 충당했어요.

위 이미지 처럼 신규가입 정책이나 갤럭시아머니트리 정책상 문구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다날의 정책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정책을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듀이티켓을 이용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필독해보시길 바랍니다.

갤럭시아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저희같은 소액결제 현금화 전문업체에 문의하셔서 결제시도를 진행해보시는게 좋습니다.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과 한도가 다르므로 이동통신사의 정책과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정책은 여러대의 휴대폰으로 소액 결제를 사용했을때에 적용되는 정책입니다.

또한 후불결제 서비스가 최근 물건을 대리 구매해주고 현금을 받는 방식의 소액결제 정책 ‘페이깡’으로 악용되는 사례도 속속 등장하면서 제도권 내 규제 방안 모색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이 걸리는 원인 중 가장 큰 이유는 소액결제 미납 요금으로 인해 결제대행사의 정책이 적용되어서 사용한 통신 요금이 미납이 되지 않도록 성실히 납부 하셔야 합니다.

등등 여러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위에 내용이 자신에게 포함되지 않으신 분도

사유는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본인 개통 후 휴대폰 사용일에 따라서 자동으로 부여가 되고있습니다. 아래 항목과 같습니다.

라는 문구는 당월 한도초과로 결제가 불가합니다.라고 말씀드린 두번째 소액결제 정책미납 내용과는 약간 다릅니다.

여섯 번째는 이전에 소액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나오는 정책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